
[나이]
(미상)
[성별]
남
[국적]
미국
[신장/체중]
184cm/77kg
[스테이터스]
힘 4
관찰력 5
지능 3
정신력 5
운 2
[소지품]
토끼 인형
KRISS VECTOR 모델건 (비비탄 없음)
[선관]
엠퍼러 그리즐리
여김없이 그의 감이 시키는대로 하이잭을 하던 도중, 실험체를 옮기는 비행기에 운좋게 탑승하여 만난 친구. 몇 년간 친구가 없던 자신을 따라와준 짱친이라 생각하고 있는 듯 하다. 메제드의 맨 얼굴을 알고있는 유일한 사람.
오리온 하이재커
메제드
Medjed/Medjed
" 무적의 괴짜가
됐다 이거야! "
「정체불명의 신님」
[재능]
오리온 하이재커
항공기를 납치하여 인질극을 벌이는 납치범으로, 항공기 납치를 의미하는 하이잭이라는 단어에 -er이 붙어 하이재커라 칭하는 듯 하다.
[능력]
랜덤한 물건을 하늘로부터 낙하시킨다. 물건의 크기는 최대 자신의 상반신만한 물건까지만 낙하된다.
[인지도]
◆ ◆ ◆ ◆ ◇ 국내 사람들 거의가 알고 있다.
[성격]
이상한
외향적인
유쾌한
탐구적인
[기타사항]
하이재커이기 때문에 위험한 사람 같지만, 사실 항공기를 납치하여 사상자를 내거나 한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한다. 무엇보다도 그가 하이잭을 하는 항공기는 대부분 불법적인 용도 또는 무언가 꺼림칙한 용도로 쓰이는 항공기이기 때문.
하이잭을 위해 비행기에 탈 때에는 'KRISS VECTOR'라는 총의 모델건을 들고 탄다. 실총과 똑같이 생겼기 때문에 다들 위협적이라 생각하지만 사실은 비비탄만 나감.
사고쳐놓고 도망가는 것이 특기로, 도망의 귀재. 또 다른 특기는 때린 곳 또 때리기.
사실상 그의 국가도 알려진 바 없지만, 주 활동국가가 미국이며 유창한 미국식 영어발음 때문에 미국인으로 알려져 있는 듯 하다. 나이와 본명도 마찬가지로 알려진 바 없다. 그야말로 '정체불명의 신님' 이라는 이명이 맞는 셈.
그의 맨 얼굴을 아는 사람도 한 사람뿐이라고 한다.
어렸을때의 장래희망이 비행기였다.
잘 때, 토끼 인형을 껴안고 잔다. 자신의 토끼 인형을 토선생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