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
25
[성별]
여
[국적]
일본
[신장/체중]
160cm / 52kg
[스테이터스]
힘 6
관찰력 4
지능 3
정신력 2
운 4
[소지품]
:: 렌즈통 ::
:: 불꽃놀이 세트 ::
/ 심심해서 샀다! 그녀의 집에도 다량의 불꽃놀이 세트가 있으며, 밤이면 때때로 이웃들과 함께 소소한 불꽃놀이를 즐겼다.
:: 치즈맛 롤리팝 통 ::
/ 치즈맛 롤리팝이 다량 들어있는 원통모양의 플라스틱 통이다. 치즈맛이라니 어디서 구했나 싶지만, 톱 선샤인 본인은 비밀이라며 알려주지 않았다.
오리온 해결사
톱 선샤인
.png)
[재능]
오리온 해결사
/ 히어로 활동과는 별개로 톱 선샤인, 그녀 개인적으로 해결사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직원은 톱 선샤인 한 명, 사무실조차도 그녀의 자택인 사무소지만 의뢰 요청은 늘 끊기지 않고 있다. 그 이유는 히어로 톱 선샤인이 직접 일한다는 점과 그로인한 높은 의뢰 성공률, 금전적인 부담이 없다는 점에 있을 것이다.
/ 의뢰비는 물론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필요한 실질적인 비용조차도 받지 않고 본인이 부담하고 있다. 기껏해야 때때로 의뢰인에게 고맙다는 의미로 받는 선물이 전부. 따라서 어떠한 형태의 수익도 창출하지 않고 있어, 단순한 자원봉사가 아니냐는 사람도 있는 듯하다.
/ 의뢰내용은 주로 히어로 활동때에는 받을 수 없는 비교적 작은 스케일의 문제들이다. 사람을 찾거나, 위험한 곳에 들어간 애완동물을 구출하거나, 부족한 인력을 채우는 등 그녀의 능력 특성상 힘을 필요로 하는 의뢰가 많은 편이었다.
/ 히어로가 되기 전부터도 지속적으로 해결사로서 일했으며, 해결사가 된지 1년정도가 지났을 즈음, 히어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기 시작하며 그 중 한 기업과 계약해 히어로가 되었다고도.
[능력]
:: 갓 핸드 / God Hand ::
/ 양 손에서 초월적인 파워를 낼 수 있다. 그 힘은 벽을 부수고 건물을 들어올렸으며 강력한 빌런을 일격에 쓰러트릴 수 있을 정도.
/ 능력 지속 시간, 조건등은 따로 없다. 능력을 조절하는데에 있어서도 어려움이 없긴 하지만, 톱 선샤인이 감정적으로 격해지거나 심란해질 경우 원치 않아도 능력이 새어나오는 경우가 있다. 그녀가 히어로로 데뷔한 직후에는 제한이 없는 강력한 힘이라며 꽤나 입소문에 오르기도 했다.
/ 그러나 그녀의 힘은 양 손, 기껏해야 팔꿈치까지 머물러 있는게 전부였다. 다른 신체는 일반인과 다르지 않았고, 이는 능력을 사용해 어떠한 행위를 할 경우 그 반동을 감수해야 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었다. 어떤 히어로 잡지에서는 그녀의 가장 큰 약점이 톱 선샤인 본인의 신체라고 일컫기도 했고.
/ 히어로 활동시에는 한 번에 최대 10분으로 제약을 두고 있으며, 순간적인 파워를 지향하고 있다. 능력 사용 후에는 반드시 충분한 휴식과 에너지 섭취를 한다.
[인지도]
◆ ◆ ◆ ◆ ◆
전세계적으로 알려져있다.
[성격]
:: Base - 정의로움. 긍정적인. ::
:: Main - 열렬한. 정이 많은. 밝은. ::
:: Usually - 거짓말을 못하는. 끈질긴. 단호한. ::
:: Sometime - 칭찬에 약한. 흑백을 가리는. ::
[기타사항]
:: 외관 ::
:: 인적사항 ::
생일 / 11월 14일
11월의 탄생석 - 토파즈 : 건강, 희망.
11월 14일의 탄생화 - 소나무 : 불로장생
별자리 / 전갈자리
혈액형 / RH- O형
시력 / 렌즈 착용 후, 좌 1.2 우 1.0
렌즈 착용 전, 좌 0.2 우 0.1
발사이즈 / 260 ~ 265
손 / 오른손 위주 양손잡이
가족 관계 / 방송에서 공개된 적이 없다. 본명도 알려지지 않았기에 비밀로 붙여져 있다.
건강 / 시력이 나쁜 것을 제외하고서는 별 다른 문제가 없는 듯. 그녀의 평소 활동량과 능력을 감당하기 위한 운동량으로 인해 상당히 튼튼한 신체를 지니고 있다. 다만, 능력이 능력인 만큼 정기적으로 병원에서 상태 확인을 한다고 한다.
:: 구호 ::
" Sunshine! 태양이 비추지 못하는 곳은 없습니다,
그러니 제가 왔습니다! "
/ 톱 선샤인을 아는 사람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문장. 그녀를 게시한 글이나 기사, 온갖 방송물에는 고정멘트처럼 이 말이 들려오고는 했다. 이는 톱 선샤인이 데뷔 초기부터 밀어오던 고유의 구호로써, 사건현장에서 자신의 존재를 더욱 어필하기 위한 말이다.
/ 어떤 인터뷰에서는 어필 멘트가 필요하다는 회사의 요청으로 직접 생각한 구호라고 밝혔었다. 톱 선샤인을 대표하는 말중 하나.
/ 무슨 의미냐고 하면, 태양의 빛, 즉, 정의가 닿지 않는 장소는 없으며 자신은 악이 존재하는 곳 어디든 나타날 것이라는 거다. 빌런에게 있어서는 위협적인 경고가 되었고, 시민들에게 있어서는 히어로 톱 선샤인의 등장을 알리는 신호탄이었다.
:: 좌우명 ::
/ 권선징악.
정의롭기 그지없는 그녀에게 있어서 이보다 어울리는 말은 없을 것이다. 선을 권하고 악을 벌한다, 이는 톱 선샤인이라는 히어로의 존재의의나 다름 없었다.
:: 특기 ::
/ 주먹을 사용한 격투기 전반.
/ 노래와 춤. 실제 가수와 견주어도 크게 뒤지지 않을 정도.
:: 말투 ::
/ 누구에게든 존댓말을 사용했으며, 말 끝은 '~다', '~까'로 통일했다. 자칫 딱딱해보일 수 있었으나 그녀 특유의 밝은 목소리나 이어 붙는 추임새들로 인하여 그런 느낌은 들지 않았다.
/ 웃음소리가 큰 편이고 말에 감정이 뭍어 나오는 타입.
/ 타인을 ' Sunshine '이라고 불렀다.
:: 호불호 ::
Like
/ 좋아하는 말은 열정, 정의!
/ 좋아하는 음식은 치즈가 가득 들어간 햄버거. 사실, 치즈가 들어가는 음식이면 대체로 좋아한다.
또, 탄산류를 좋아하는 듯.
/ 좋아하는 사람의 타입은 밝고 정의로운, 존경할 수 있는 사람.
/ 좋아하는 색은 노랑.
/ " 제가 Sunshine들을 좋아하지 않을리 없습니다! "
Hate
/ 싫어하는 말은 포기, 실패.
/ 매운 맛이 나는 음식은 전반적으로 싫어한다고. 지독히도 매운걸 못먹는다.
/ 억압적인 분위기, 절망적인 상황을 극도로 싫어한다.
/ 좋아하지 않은 사람의 타입은 게으르고 적당히하는 사람.
/ 싫어하는 색은 딱히 없다.
:: 습관 ::
/ 웃는 것. 어떤 상황인지에 상관없이 툭하면 웃어버리고는 했다. 원래도 웃음이 많기는 하지만, 히어로가 어두운 얼굴을 보이면 안된다며 노력하다 보니 이내 습관으로 굳었다.
:: 그 외 ::
/ 해결사로 일하기 시작한지는 3년, 히어로로 데뷔한 것은 2년 째. 톱 선샤인은 인기히어로 중 한 명으로 완전히 자리잡고 있다.
/ 양 손에 낀 주황색 장갑은 충격흡수소재를 포함한 물건이다. 히어로 활동 중 그녀에게 올 신체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특별 제작된 장갑으로써, 실제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 톱 선샤인의 빌런퇴치율이 압도적으로 올라갔다고.
/ 어릴 적 부터 눈이 나빠 안경을 쓰다가 해결사 일을 시작하면서 렌즈로 바꿨다고 한다. 실제 눈은 옅은 검정색이다. 또한, 머리도 염색이다.
/ 국적상으로는 일본인이나 꽤나 어릴 때 부터 미국에서 살았으며 해결사 및 히어로 활동 역시 미국 한정으로 하고 있다.
/ 리스크를 동반하는 일을 하기 때문에, 그녀의 손과 팔에는 늘 잔상처가 끊이지 않았다. 팔에 감은 붕대나 반창고는 그런 것을 가려주기 위한 용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