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
19
[성별]
남
[국적]
일본
[신장/체중]
179/63
[스테이터스]
힘 5
관찰력 4
지능 3
정신력 4
운 2
[소지품]
접이식 환자이송용 들것, 구급상자,
폭죽세트(다른 곳에 불이 붙지 않는 특수 폭죽세트. 가지고 다니는 이유는 오로지 멋때문이라고 한다)
오리온 구조대원
하나비
[재능]
오리온 구조대원
[능력]
정화
피부 등 신체접촉을 통해서 물건 또는 생명의 불순하거나 더러운 것을 깨끗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스스로 해독이 가능하여 독이 통하지 않는다. 그의 숨결은 가스나 연기를 깨끗하게 정화시키기도 하며 그의 채액(침 등)은 소독약 역할을 대신하기도 한다.
[인지도]
◆ ◆ ◆ ◆ ◇
[성격]
활기찬/엉뚱한/긍정적인/결단이 빠른
[기타사항]
-자신을 하나상이라고 칭한다.
-가명 : 하나비
재해 현장에서 피해자들을 구하러 왔을 때 반드시 가지고 있던 폭죽을 터트린다는 것에서 이명에 스파클라 라는 이름이 붙었다.
-like/hate : 달달한 것,축제/버스,숯검댕이
-가족관계 : 현재 부모님과 함고 있으며 쌍둥이 여동생이 한명 있다.
태어났을 때부터 남달리 신체능력이 좋았던 그와 다르게 쌍둥이는 몸이 약했다. 면역력이 약해 잔병치례를 하기 일 수 였고 천식마저 있어 매번 고비를 넘겨야만했다. 그는 자신보다 약한 제 쌍둥이가 언제 잘못될까 불안에 떨었고 그녀를 많이 아꼈다. 그가 구조활동을 시작한 것도 자신의 쌍둥이 때문이라고 한다.
-학업: 현재 휴학중에 있으며, 공부를 하지 않은 과목에서는 낙제점을 받는 등 머리가 좋은 것은 아니나 어렸을 때부터 몸이 약한 여동생을 위해 어렸을 때부터 여러가지 응급처치를 배웠다. 그 결과 응급처치와 구조에 한해서 보통의 전문가 보다 숙달되어있다.
-능력: 청소를 안해도 된다는 점에서 편리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자신의 능력에 대해 매우 가볍게 생각하고 있다.